포토갤러리

알림마당

포토갤러리

글로 쓰는 나의 이야기_여유만만

페이지 정보

작성일 26-06-26 17:58

본문

글로 쓰는 나의 이야기, 에세이쓰기 6회기 과정이 


무사히 마무리되었습니다


첫 문장 쓰기가 그렇게도 힘들었는데


친절하고 따뜻한 마음을 가지신 강사님의


진심어린 지도와 가르침으로


한 편의 수필쓰기가 완성되었습니다


삽화 그리기 활동도 즐겁게 함께 하였구요


마무리 수정 작업 후 나의 이야기를 담은 


"마음기록장" 수필집이 짜잔~~ 나올 예정입니다


많이많이 기대해 주세요~~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