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로 쓰는 나의 이야기_여유만만
페이지 정보
작성일 26-06-26 17:58본문
글로 쓰는 나의 이야기, 에세이쓰기 6회기 과정이
무사히 마무리되었습니다
첫 문장 쓰기가 그렇게도 힘들었는데
친절하고 따뜻한 마음을 가지신 강사님의
진심어린 지도와 가르침으로
한 편의 수필쓰기가 완성되었습니다
삽화 그리기 활동도 즐겁게 함께 하였구요
마무리 수정 작업 후 나의 이야기를 담은
"마음기록장" 수필집이 짜잔~~ 나올 예정입니다
많이많이 기대해 주세요~~
